영화사 빅에서 제공한 콘텐츠로 제작한 Portfolio 스킨 데모입니다.

토이무비

2018. 10. 4. 10:20Animation


기억상실증 로봇 ‘타임봇’을 위해 토이 친구들이 나섰다!

 

자기가 누구이고 어디서 왔는지를 기억하지 못하는 로봇 ‘타임봇’이 기억하는 단 하나!

미래에서 왔다는 것!

토이 친구들은 타임봇의 기억도 찾아주고 자신들의 미래 모습을 보기 위해 미래 세계로 떠날 준비를 한다.

그러기 위해선 먼저 미래로 가는 방법을 알고 있는 ‘따따따 맨’을 찾아야 하는데…



미래가 궁금해? 타임봇과 함께 떠나자!


장난감 친구들과 기억상실증 로봇 ‘타임봇’이 펼칠 스펙터클 타임 어드벤처 <토이무비: 미래대모험>이 스틸 이미지를 공개했다. 


‘토이무비: 미래대모험’은 미래에서 왔다는 사실만 기억하는 로봇 ‘타임봇’의 기억을 되찾아주기 위해 미래로 떠날 결심을 한 토이 친구들이 비밀의 열쇠를 쥔 ‘따따따 맨’을 찾아 떠나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스펙터클한 모험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콤비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겼다. 미래 원정대 타임봇과 네이단의 눈부실 활약을 확인할 수 있는 스틸들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티격태격하며 환상의 케미를 보여줄 스니키와 스퀴키의 모습도 볼 수 있다. 악당이지만 악당 같지 않은 귀여움을 자랑하는 스니키와 스퀴키 콤비가 타임봇과 네이단의 모험에 어떤 재미를 더해줄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토이무비: 미래대모험’은 2017년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영화제 공식 초청되며 해외 유수의 언론과 평단의 호평 세례를 받은 작품이다. 제작비 2천만불의 초대형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은 영화는 마치 살아 움직이는 듯한 캐릭터 구현부터 세밀한 배경 묘사까지 눈을 즐겁게 하는 화려한 볼거리의 향연으로 관객들에게 이제껏 본 적 없는 리얼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바의 대모험  (0) 2018.10.10
키코리키 : 황금모자의 비밀  (1) 2018.10.10
매직브러시  (0) 2018.10.04
나의 붉은고래  (1) 2018.10.04
매직빈  (3) 2018.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