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사 빅에서 제공한 콘텐츠로 제작한 Portfolio 스킨 데모입니다.

매직브러시

2018.10.04 11:00Animation


"소원을 말해봐!"

상상하는 대로, 그리는 대로

모든 것이 이뤄진다!

수 백 년간 잠들어 있던 마법의 붓이 깨어난다!


황금, 돈, 나무, 고양이 등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매직브러시를 찾기 위해 해바라기 마을을 찾은 욕심쟁이 흑장군. 이를 알게 된 마법 붓의 신 백도사는 화가를 꿈꾸는 소년 ‘히로’에게 매직브러시를 건네며 마을을 지킬 것을 당부한다. ‘히로’는 매직브러시로 그림 친구들을 만들어 마을을 지키지만, 매직브러시를 흑장군에게 빼앗기고 마는데… 과연 ‘히로’는 매직브러시를 되찾고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


상상하는 대로, 그리는 대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 About Movie ]


2016년 어린이날을 사로잡을 단 하나의 스펙타클 페인팅 어드벤처

유명 전래동화 원작에서부터 월트디즈니 차이나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까지

웰 메이드 애니메이션이 온다!

어린이날 치열한 극장가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영화 <매직브러시>는 마법의 붓이라는 신선한 설정과 함께 작품성과 완성도, 그리고 교훈까지 갖춘 웰 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 눈길을 끈다. <매직브러시>는 초등학교 교과서에 수록된 세계 전래 동화를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작품. 중국에서 구전되던 이 이야기는 중국의 아동문학 대표작가 ‘홍쉰타오’에 의해 동화 [신필마량]으로 탄생, 국내에서는 [마량의 신기한 붓]이라는 도서로 출간되어 ‘세계 전래 동화 전집’, ‘세계 옛이야기 전집’ 등 다수의 출판사 시리즈에 수록되어 있다. 또한, 아이들의 사고력과 상상력을 키워준다는 호평과 함께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신뢰가 높은 작품. 영화 <매직브러시>는 이러한 탄탄한 원작을 기반으로, 원작의 화가를 꿈꾸는 순수한 소년을 보다 호기심 많고 모험심 넘치는 캐릭터로 업그레이드시켜 이야기에 활력과 재미를 불어넣고 있다. 또한, 절대 악당 ‘흑장군’의 등장 등 원작에 비해 더욱 뚜렷해진 선악의 대비구도와 스펙타클한 대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직브러시>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회사 월트 디즈니 차이나의 크리에이티브 제작 지원을 받은 작품으로, 영화의 바탕이 되는 시나리오에서부터 캐릭터 디자인, 3D 효과, 그리고 디즈니 작품들에서 돋보이는 아동 심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지원을 받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유명 전래동화 원작과 세계적인 메이저 스튜디오의 제작 지원을 바탕으로 한 영화 <매직브러시>는 어린이날을 맞은 가족 관객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그리는 대로, 상상하는 대로 모든 것이 이루어진다!

신선하고 독특한 소재로 관심 집중!

영화 <매직브러시>가 가장 눈길을 끄는 점은 바로 상상하는 대로, 그리는 대로 모든 것을 살아 움직이게 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매직브러시’라는 소재다. 움직이는 그림 속에서 나타났다가 홀연히 사라져버린 ‘백도사’에게 주인공 ‘히로’가 받게 되는 매직브러시는 무지개 빛깔 물, 얼음, 고양이 등 원하는 모든 것을 만들어주는 마법의 붓으로, 영화 속 악당 ‘흑장군’ 뿐만 아니라 모든 이들이 갖고 싶어 하는 대상이다.

매직브러시는 일반 붓과는 다른 독특한 외양부터, 수백 년간 잠들어 있다가 깨어났다는 비밀스러운 설정, 그려낸 모든 것들을 살아 움직이게 하는 능력까지, 아이들의 상상력을 무한히 확장시켜주는 소재다. 이 매직브러시에 의해 탄생한 해피냥, 무지개 주전자, 돈나무 등 여러 캐릭터는 독특한 생김새는 물론, 개성 넘치는 매력들로 관객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히로가 그림을 그리는 과정 역시 호기심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매직브러시는 오로지 순수한 마음을 지닌 사람만이 사용할 수 있는 붓이라는 설정으로 권선징악의 메시지를 재미있고 유익하게 전달하고 있으며,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것을 해야 한다는 교훈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렇듯 <매직브러시>는 재미와 메시지의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영화로, 어린이날을 맞은 관객들에게 마법 같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법의 붓을 둘러싼 스펙타클하고 화려한 액션!

빵빵 터지는 꿀잼 조연 캐릭터까지 유쾌한 웃음 선사!

<매직브러시>에는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 요소들이 등장한다. 바로 매직브러시를 둘러싼 주인공 ‘히로’와 악당 ‘흑장군’ 간의 스펙타클하고 화려한 액션들, 그리고 ‘히로’가 붓으로 만들어낸 조연 캐릭터들이 빚어내는 다양한 코믹 사건들이다. 이러한 요소들은 상상하는 대로, 그리는 대로 살아 움직이는 신비한 마법의 붓이라는 영화 속 설정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주는 것으로 한 순간도 영화에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먼저, 히로가 매직브러시로 악당들과 대적하는 장면은 실사 영화를 방불케 하는 스펙타클한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백도사’가 인정한 매직브러시의 주인답게, ‘히로’는 마법의 붓을 능수능란하게 활용하며 때로는 통쾌하게, 때로는 유쾌하게 스펙타클한 액션을 펼쳐나간다. 긴박한 추격전에서 매직브러시로 병사들을 단숨에 따돌리기도 하고 재치 있는 기지를 발휘, ‘흑장군’의 계획을 속수무책으로 만들기도 하는 것. 이 같은 매직브러시를 활용한 액션과 악랄한 ‘흑장군’의 추격은 놀라운 볼거리를 선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매직브러시에서 탄생한 개성 강하고 코믹한 캐릭터들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히로’에게 매직브러시를 건넨 ‘백도사’는 시작부터 흔치 않은 비주얼과 아우라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가세하는 허세 쥐는 무협 영화의 주인공처럼 무게를 잡기도 하고, 해피냥은 고양이임에도 쥐를 무서워하며 벌벌 떠는 소심한 설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이외에도 반전 매력 소, 애정을 주면 끊임없이 돈을 쏟아내는 돈나무, 물을 만들어내는 무지개 주전자 등 의인화된 다양한 캐릭터들이 영화 곳곳에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뢰도 100%! 워너비 맘 ‘박지윤’도 반해버린 애니메이션!

믿고 보는 고스펙 애니메이션으로 학부모들 사로잡는다!

재미, 교훈, 감동을 모두 갖춘, 단 하나의 고스펙 애니메이션 <매직브러시>를 강력 추천하고 나선 이가 있다. 바로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맘이자 방송인인 ‘박지윤’이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은 공중파와 케이블을 오가며 각종 프로그램의 MC, 라디오 DJ 자리 등을 당당히 꿰차고 뛰어난 진행을 해나가는 것은 물론, ‘욕망 아줌마’라는 필명으로 블로그까지 운영하고 있다.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그녀는 육아와 일을 병행하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워너비 맘으로, 어느 하나에만 머물지 않고 다방면에서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대한민국 부모님들에게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그런 똑 소리 나는 그녀가 <매직브러시>를 강력히 추천하고 나서서 눈길을 끈다. 박지윤은 “요즘 부모님들이 아이들의 창의력과 감수성을 키워주는 교육을 잘 못 해주는 편인데, <매직브러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높여줄 수 있는 애니메이션이라서 아이와 부모님에게 모두 추천하고 싶다!”며 강력 추천했다. 실제 두 아이 엄마의 신뢰 가는 추천으로 영화 <매직브러시>에 대한 학부모 관객들의 기대감 역시 더욱 높아지고 있다.



[ Character ]


화가를 꿈꾸는 순수 소년 | 히로

“두고 봐! 나는 꼭 영웅이 되고 말 거니까!”

화가가 되기를 꿈꾸던 순수한 소년. 어느 날 마법 붓의 신 백도사에게 매직브러시를 건네 받게 되고, 영웅이 되어 위기에 처한 해바라기 마을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위협적인 흑장군에게도 쉽게 주눅이 들지 않고 재치를 발휘하며 싸워낸다.


압도적인 비주얼 자랑하는 마법 붓의 신 | 백도사

“너의 순수한 마음과 붓의 힘이 만나면 마을을 지킬 수 있을 게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마법 붓의 신. 흰 가운과 수염을 흩날리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내뿜는다. 히로에게 매직브러시를 건네주며 순수한 마음으로 해바라기 마을을 꼭 지키라고 당부를 한 뒤 홀연히 사라진다.


매직브러시를 노리는 욕심쟁이 | 흑장군

“매직브러시를 찾고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들어라!”

매직브러시를 찾아 온 세상을 자기 것으로 만들고 부자가 되려는 욕심을 품고 있는 절대 악당. 해바라기 마을을 공격해 땅 아래 있는 황금을 독차지하려 한다. 순수한 히로와 정반대로 검은 마음으로 가득하다.


쥐를 무서워하는 고양이 | 해피냥

히로가 매직브러시로 만들어 낸 동물로, 히로와 함께 다니며 도움을 준다. 센 척하지만 알고 보니 쥐 앞에서 꿈쩍도 못 하는 소심한 약체 고양이.


무한대로 물을 만들어내는 주전자 | 무지개 주전자

흑장군의 계략으로 마을에 물이 한 방울도 나오지 않자, 히로가 만들어낸 거대 주전자. 사람들에게 물을 나눠주고, 히로의 모험에 함께한다.


애정을 주면 돈이 열리는 나무 | 돈나무

마을 사람들의 요청에 히로가 어쩔 수 없이 만들어낸 돈나무. 애정을 주면 돈이 열리는 나무다.



'Ani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바의 대모험  (0) 2018.10.10
키코리키 : 황금모자의 비밀  (1) 2018.10.10
매직브러시  (0) 2018.10.04
나의 붉은고래  (0) 2018.10.04
매직빈  (0) 2018.10.04
토이무비  (2) 2018.10.04
1 2 3 4 5 6 7 8